야 씨발새끼들아 장난하냐? 패드에서 러쉬로 만들면 뭐해씨발아 그 파일 고대로 옮겨온건데도 파일명이 왜다른데 씨발

New Here ,
May 24, 2021 May 24, 2021

Copy link to clipboard

Copied

이 개씨발새끼들아 똑바로 일 안하냐?

이거 믿고 씨발 패드에서 작업하고 컴퓨터에서 불러오려고 하니까 씨팔 아무것도 안되네 개병신새끼들아 장난하냐 씨발진짜

이미 컷 다 나눠서 편집해놨는데 씨발 누굴 개병신으로 아세요?

패드에 있는 파일 썼고, 그 파일 그대로 드라이브에 올려서 컴터로 옮겨왔뜨니만 씨발 개어이없게도 컴퓨터에서 오픈한 러쉬 프로젝트에 있는 미디어들은 이름이 다 다르네?

씨발 장난하세요?????

뭐 씨발 이딴 장난을 쳐 치세요 지금이 씨발 만우절입니까? 어?

아니 씨발 진짜 장난하나;;;

지금 이거때문에 또 씨발 몇시간을 작업해야되게 생겼는데 이거 어떻게 책임질거세요 씨발?

씨발 좆같이 빡치네 진짜

유료 프로그램이면 좆같이 굴지말고 똑바로 좀 해라 어?

프리미어 좆같이 렉걸리는거 한두번이냐 이 씨발새끼들아?

진짜 장난하나;;;

이럴거면 씨발 돈 주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는 이유가 뭐냐????? 엉?????????

말좀 해보세요 씨발ㅋㅋㅋㅋㅋㅋㅋ

좆같네 씨발진짜

개씨발 나는 컷편집도 다 다시해야되게 생겼는데 느그들은 돈 날로 받아쳐먹냐?

TOPICS
Editing, Error or problem, Freeze or hang

Views

70

Likes

Translate

Translate

Report

Report
Community Guidelines
Be kind and respectful, give credit to the original source of content, and search for duplicates before posting. Learn more
community guidelines
no replies

Have something to add?

Join the conversation